티스토리 뷰

728x90
728x90

#복권에 당첨되는 꿈해몽 #복권당첨 꿈 #무료 꿈해몽 풀이

 

 

살기 팍팍한 세상, 많은 분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며 복권을 구매하시는데요.

저 또한 힘들 때마다 혹시나 하면서 복권을 사곤 한답니다.

오늘은 복권에 당첨되는 꿈에 대한 내용이에요.

아래와 같은 꿈을 꾸신 분들은 이번 주에 꼭 복권 사시길 바랍니다 :)

 

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 꿈

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은 꿈 중 대표적인 꿈입니다.

 

대변을 몸에 뒤집어 쓰거나 옷에 묻는 꿈

돼지 꿈과 마찬가지로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은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로또나 복권에 당첨되는 꿈

복권에 당첨되는 예지몽일 수 있다고 합니다.

복권 당첨 또는 사업, 친구, 연인, 돈, 건강과 같은

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는 길몽이라고도 하네요.

경마를 구경햇는데 그 말이 1등을 하는 꿈

경쟁 또는 추첨 복권에서 행운이 따를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배위에서 고래를 잡는 꿈

고래는 바다에서 가장 큰 물고이인만큼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에

당첨되거나 경품이나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

개가 불을 뿜는 꿈

개가 불을 뿜는 꿈은 큰 길몽이라고 합니다.

사업이나 하는 일이 행운이 따라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하네요.

 

돌아가신 부모나 조상이 나오는 꿈

부모, 조상님의 표정의 따라 길,흉이 결정 된다고 하네요​.

 

대통령 및 귀인을 만나는 꿈

대통령이나 귀인으로 부터 악수를 하거나 선물을 받는 꿈은

좋은 일을 기대해봐도 좋다고 합니다.

 

건물에 불이나는 꿈

건물에 불이 나는 꿈은 재산이 불어나는 것과 관련이 깊다고 하네요.

 

오늘은 이렇게 대표적인 복권에 당첨되는 꿈들을 알아봤어요 ^^

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화이팅하세요~

 

 

 

 

728x90